정보입력

(주)포비스티앤씨의 회원에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온라인 고객상담, 자료실 등 (주)포비스티앤씨의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me > 회원가입
  1. 약관동의
  2. 정보입력

1.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1.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주)포비스티앤씨 (이하 "회사"라고 칭함) 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상의 서비스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하 "회원"이라 칭함) 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주)포비스티앤씨의 회원으로 가입할 때 제공되며, 이에 동의하고 회원에 가입하시는 순간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사정 변경이나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하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사의 웹페이지에 변경에 관한 통지가 게시되는 순간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4.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3.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5.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1.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①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②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주)포비스티앤씨 웹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회사명,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하며, 서비스 개선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회사명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④ 타인의 명의(이름 및 회사명)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3.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①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②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④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①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②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③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④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5. ⑤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1.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③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④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2.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④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⑦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⑧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같은 이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4.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5.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6.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1.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2.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1.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포비스티앤씨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②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2.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①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③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3.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① (주)포비스티앤씨에서 제공하는 모든 저작물의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주)포비스티앤씨에 귀속됩니다.
    2.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재배포, 방송,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제 16 조 (정보의 제공)

    1.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제 17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주)포비스티앤씨 웹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 해지를 해야 합니다.

  2. 제 18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2. ②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1. 제 19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 20 조 (면책조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⑦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⑧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⑨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⑩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⑪ (주)포비스티앤씨에서 링크를 통해 제공하는 다른 사이트의 비밀 보장 관행과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2. ②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6년 4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개인정보취급방침

‘(주)포비스티앤씨’(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수집항목 : [필수항목]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힌트, 학교명, 부서명, 학교주소
      [선택항목] 학교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
    •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서버기술지원신청), 상담 및 문의(전화, 팩스, 홈페이지), 파트너를 통한 서면양식, 설문 및 이벤트 참여, 제휴사의 제공 등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제품,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세미나 및 이벤트, 프로모션 안내, 뉴스레터 발송. 교육신청, 프로모션 응모 등에 대한 답변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요청한 즉시 모든 개인정보 삭제
    • - 설문조사, 이벤트 등에서 수집된 정보 : 해당 설문조사, 이벤트 종료 또는 경품 배송 후 삭제
    •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관계법령에 의해 일정기간 보유할 필요가 있을 경우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보유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합니다. 회원이 가입 해지를 요청한 경우 및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는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고유한 정보들은 즉시 삭제되며,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단,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한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기술적으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그밖에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도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보관의 목적으로만 관리합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완전삭제합니다.

  5.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문 위탁 업체에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회사가 수탁자, 위탁기간 등 관련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회원님께 고지하겠습니다.

  7. 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를 열람, 수정 그리고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및 수정은 로그인후 ‘My Page’ 페이지를 통해 회원이 원하시는 내용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더 이상 포비스티앤씨의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을 경우, ‘My Page’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가 완료되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추후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완전 삭제됩니다.

  8.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를 설치, 운용하지 않습니다.

  9. 9.개인벙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전략기획실 박찬영 이사 l cypark@pobis.co.kr
    • - 개인정보관리실무자 : 전략기획실 서문숙 부장 l 02-2046-9369 l siesta@pobis.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1336)
    2.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0. 10.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1) 관리적 조치
      •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반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감사 결과에 따라 시정, 개정 등의 필요한 조치 결과를 취하고 있습니다.
      •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 관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는 인사명령 또는 개인정보책임자를 통한 승인 절차를 통해 관리하고 있으며 접근권한 관리 기록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2. 2) 기술적 조치
      • - 개인정보의 암호화 정보주체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안전한 인증 수단 및 접근 계정 관리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3) 물리적 조치
      • - 문서보안을 위해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은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최소한의 인가자로 제한하여 통제하고 있습니다.
    4. 4) 이용자의 비밀번호 관리 주의사항
      • -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의 비밀번호는 오직 회원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회원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비밀번호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작업을 마친 후에는 즉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시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세심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11. 11. 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웹사이트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 시행일자 : 2013년 1월 8일

프로모션 & 이벤트